조합소식

[조합소식] 신규가입 회원사 소개
작성일 : 2020.07.02 16:14:34 | 조회수 : 130

 

 

 

한국글로벌헬스케어사업협동조합에 신규가입한 '주식회사 덕수기업'에 대해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번호 회원사 대표자 업종 주요제품
1 주식회사 덕수기업 이진하 운수 및 서비스 일반화물자동차운송업, 창고보관업, 화물중개및대리, 창고임대업

 

 

 

2020 6월에 한국글로벌헬스케어사업협동조합(KOGHA)에 신규 가입한 ㈜덕수기업은 올해 업력 30년의 동종업계에서도 경력이 오래된 전문운송서비스회사이고 덕수기업은 1990년 삼성전자 구미사업장의 컴퓨터 항공수출 내륙운송서비스를 개시하면서부터 회사가 시작되었다.

 

 

현재 덕수기업은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전자로지텍, 하나로티엔에스 등 삼성그룹사 계열의 제조 및 3자 물류회사의 1차 계약협력사로 천안 이북의수도권 거래 삼성사업장에서 인천공항 화물터미널까지의 항공수출운송을 주요 서비스로 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 삼성전자 사업장에서 생산되는 반도체 완성품과 임가공품의 전량을 인천공항까지 이송하는 반도체 수출내륙운송의 100% 를 전담하고 있는 회사이다.

 

 

 

 

덕수기업의 운송서비스의 근간이 되고 있는 90여대의 소속차량은 자차와 지입차량 모두 자체 운송물량을 소화하는 직영체제로 운영되며, 전차량이 GPS관제시스템과 운행기록 관리시스템 등이 탑재되어 있어 투명한 운행이력관리와 안전관리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항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전차량은 보안이나 화물안전이 강화된 윙바디 형식의 차량으로 화물의 안전한 이송과 도난 등의 사고예방을 위해 최적화되어 있으며, 이에 대한차량 적재함 동작 및 안전을 위한 자체 특허보유기술도 보유하고 있다.

 2013년에는 현재 회사를 맡고 있는 이진하 대표이사가 새로 취임하면서 기존의 반도체 및 전자제품 수출 전문운송서비스에서 탈피하여, 항온항습 및 무진동 등의 각종 특수차량의 비중을 늘리면서 의료기 및 전문의약품과 화학원료에 대한 특수운송사업 쪽으로 사업방향을 다각화해 나가고 있다.

 

 

 

 

덕수기업은 특히 1 ~ 17톤에 이르는 전차량 영역에 온도관리가 가능한 항온차량에 대한 투자를 늘리면서 녹십자, 일양약품 등의 국내 제약회사 뿐만 아니라 해외 3자물류회사와의 거래 등을 통해 얀센 등 다국적 제약회사의 항공수출운송을 온도관리 특수차량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이송하는 전문운송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다만 최근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수출물량 등이 크게 감소하면서 덕수기업은 물류업계 전체가 겪는 큰 도전에 직면해 있기는 하나, 오랫동안 삼성메디슨등을 통해 제공해온 특수의료기 무진동 운송서비스를 통해 전국의 선별진료소에 코로나19 진단의료기 등을 배송서비스 하면서 어려움을 극복하려 함과 동시에 국가방역의료 인프라 구축에도 일조하고 있다.

 

 덕수기업 이진하 대표는 최근 축척한 이러한 온도관리 및 전문의료기 무진동 운송서비스 경험 등을 바탕으로 향후 국내 헬스케어사업에 일조하는 전문물류회사로 거듭나기를 희망하고 있다.

 

- 이진하 대표 (주식회사 덕수기업)

 

출처 : 주식회사 덕수기업 

 

 

앞으로도 조합 회원사들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